본문 바로가기

맛집&카페

구례 이지원카페로

728x90

 

이지원카페로!
전에 왔을 때는 야외 공사 중이었는데
오늘 가보니 완공되서 너무 예뻤음~
 

 

 

 
곧 할로윈이라 예쁘게 꾸며져 있었다~

 
 

 

여기는 이지원카페로 본관 옆 건물인데
그늘이라 시원하고 좋을 것 같았다!

 
 

 
여기는 이지원카페로 본관!
건물 벽이 통유리라 볕이 잘 들어서 너무 예쁨

 
 

 

본관 2층!
 

 

 

 
시간 많을 때 와서 편하게 앉아서 이야기하면
너무 좋을 것 같은 공간!ㅋㅋ
 

 

 

 
우리는 본관 1층 안쪽 자리에 앉았다~
조용하고 아늑한 분위기가 좋았다.
 

 

 

 
식빵, 소금빵도 팔고 있다!
 

 

 
 

 

 

 
돼지바 크럼블이랑 산수유전병 구매!
 

 

 

나는 아이스아메리카노 주문했는데
달달한 디저트랑 먹기에 딱이었다~ㅋㅋ
이지원카페로 포스팅 끝!

 

728x90